손톱 이야기

일산 백석네일샵 [네일공간시나브로] 짧은손톱에도 어울리는 치크네일~🩷

네일공간 시나브로 2024. 1. 5. 10:30

 

""" 자꾸만 눈길이 가잖아~😎 """

 

 

 

치크네일이 또 왔어요~~~

제 손에 올렸던 디자인이라서 더 애착이 가네요~ㅎ

 

 

고객님도 요런 시럽계열 컬러를 좋아하셔서 그런지

큰 고민 없이 같은 디자인을 고르셨답니다!

다만!

스와스톤은 작은 사이즈로 변경해서 큐티클쪽 중앙에 올려달라시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손톱이 길지 않으셔서

치크네일의 위치를 아주 살짝만 큐티클쪽으로 올려서 조정했어요!

손톱이 자라나오면서 손톱이 길어보이는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거든요~

 

 

정말로 너~무 사랑스러운 네일디자인인것 같아요.

저도 올렸었지만 역시 다시 또 올리고 싶다는 생각이 드니까요~

 

그리고

요 사진은 고객님이 평소에 애용하시는 소품을 직접 챙겨오신 거에요!

요렇게 찍러달라고~~~

ㅎㅎ

 

 

이렇게 포스팅 하다보니

제 손에 또 올리고싶은 충동이…ㅋㅋ

사진도 & 실물도 예쁜 치크네일 입니다~~~

₍₍ ( ๑॔˃̶◡ ˂̶๑॓)◞♡

#치크네일 #자석젤 #스와스톤

#12월네일 #겨울네일아트 #연말룩코디

#일산네일 #백석네일샵 #네일공간시나브로

#winternails #magneticnails

#チークネイル #大人可愛いネイル

#冬天美甲 #美甲設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