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이야기

일산 백석네일 [네일공간시나브로] 아크릴 연장네일을 위해 먼~발걸음~

네일공간 시나브로 2024. 1. 11. 10:30

 

""" 해본 사람은 아는 연장의 맛😉 """

 

 

오늘은~

아크릴 연장네일 입니다~~~

 

연장네일 때문에(?) 서울에서 방문해 주셨는데요~

실은…

예전에 알고 지내던 네일리스트 쌤 이세요!

ㅎㅎ

 

 

제가 한국 들어와서 바로 샵오픈을 하기엔

너~무 네일산업 환경을 잘 몰라서

스승님같은 원장님 샵에서 2년반 정도 일을 도와드리면서

한국 환경에 적응하는 시간을 가졌거든요~

그때 알게된 인연으로 연락하며 지냈는데,

코로나 시국으로 네일업계 오프라인 이벤트도 딱! 멈춰버리면서

한동안 연락을 잘 못하고 지내던 터였어요…

그런데

쌤이 깜짝 이벤트처럼 연락을 주신거애요!!!

쌤이 핸드폰을 버꾸면서 제 개인폰 번호를 잃어버리는 바람에

제 샵전화로 예역문의를 주셨고

당연히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예약을 진행~~

예약완료하고 갑자기 제가 아는사람 이라고 하셔서

얼마나 놀랐던지…ㅋ

쌤이라는거 알고 정말 너~무 반갑고 기쁘더라구요😍

 

 

서울애서 오시려면 꽤 시간이…

그래도 제 연장네일이 맘에 드신다고 말씀해 주셔서 완전 감동~🩷

샵도 하셨었는데 지금은 정리하고 다른일 하신다고…(아쉽)

평소에 네일을 잘 안하시는데

가~끔 기분전환으로 네일샵에서 받으신다네요~

셀프네일로 양손 하는게 생각보다 시간도 걸리고 귀찮은 일이라시며…ㅎㅎ

저도 그 맘 너~무 잘 알죠~

그래도 전 나름 즐사면서 하는것 같아요!

셀프네일요~

워낙 이 네일작업을 좋아하거든요~

오늘은 너무 개인적 얘기만 주저리 주저리 했네요…

쌤은 적당한 세미롱 길이에 손가락이 조금이라도 더 길어보이도록 오발쉐입을 하셨어요!

생각하던 그런 느낌으로 예쁘게 나왔다고

너무 기분좋으시다고 해주셔서

저도 안심 & 뿌듯했어요!

 

 

저절로 콧노래가 나오는 손톱상태로 기분좋게 귀가하신 쌤~

저도 오랜만에 이런저런 수다떨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Y⌒Y⌒Y⌒Y⌒ヾ(●´U`●)ノ

#손톱연장 #아크릴연장 #연장네일

#심플네일 #겨울네일 #시럽네일

#일산네일 #백석네일 #네일공간시나브로

#acrylicnails #simplenails

#スカルプネイル #長さ出し

#水晶指甲 #延長指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