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이야기

일산 백석네일샵 [네일공간시나브로] 코랄핑크 계열 시럽네일~(feat.글리터그라)

네일공간 시나브로 2024. 4. 20. 10:00

 

""" 마오젤 ‘toro’ """

 

 

사실…

메인은 글리터 그라데이션 이거든요~

ㅎㅎ

 

 

그런데,

마오젤 ‘toro’는 얘기를 하지 않을 수가 없는 예쁜 컬러거든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이기도 하구요~

 

 

코랄핑크 계열 시럽젤로

마오젤에서 제가 살짝 튀는 느낌으로 완성하고 싶을 때 선택하는 컬러랍니다!

저처럼 피부톤이 까무잡잡한 분들에게도 어울리는 컬러라는 얘기죠.ㅋ

하지만 주의할 부분은 있어요!

얇게~ 여리하게~ 올려야 한다는 거에요 ☝🏻

 

 

고객님은 피부톤도 하얗고 밝은 편이셔서

정상적인 도포방법 으로 2코트 올리신거예요.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가족 이벤트를 위해서

반짝한 오로라 글리터로 화려함을 추가 하셨답니다!

 

 

또 하나!

뽀인트!!!

바로 고객님 최애 파츠 ‘얼음스톤’ 입니다.

작년 여름에 처음 올리시고 나서 벌써 몇 번째 올리시는지 모르겠네요.

올리실 때마다 너무 좋아해 주셔서 저까지 텐션이 올라올 정도 라니까요~

ㅎㅎ

 

 

영상에 반짝이 효과까지 추가 했더니 정말 예쁘게 찍힌 것 같아요.

곧 있을 가족 이벤트에서 단연 돋 보이실 듯!

*。ヾ(。>v<。)ノ゙*。

#시럽젤네일 #글리터그라데이션

#봄네일 #반짝이네일 #얼음스톤

#일산네일 #백석네일 #네일공간시나브로

#springnails #glitternails

#春ネイル #ラメネイル

#春天美甲 #漸層光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