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또! 그 젤네일! """ 어디서 너무 많이 봤던 네일 아닌가요?ㅋㅋ저희 고객님이 같은 스타일을 반복해서하시기 때문에이렇게 자주 소개 하게 되는 것 같네요~마오젤 시럽컬러 기본으로 올리고 글리터 그라데이션을 추가로 올리시는 스타일이랍니다.손톱도 얇으시고 평소에 요리를 즐겨하시는 편이라서 글리터를 빼놓지 않고 올리시는데요.최근에는 이 스타일을 고수 하고 계세요!거기에 시럽젤 컬러까지 거의 변함 없이 같은 컬러를 선택 하고 계셔서 매번 큰 차이가 없지 말입니다… 그래도이번엔 베이스 시럽젤을 조금 더 얇게 올려 여리한 느낌을 살려달라는 요청이 있으셔서같은 컬러이지만 조금 더 밝고 가벼운 느낌으로 완성 되었어요.대부분의 고객님들이 본인의 취향에 따라 컬러를 고르시기 때문에아주 큰 변화를 주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