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백석동 [벨라시타]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한가득! [강송로33마켓]

네일공간 시나브로 2023. 6. 28. 10:30

""" 매달 기다려지는 이틀간의 이벤트!!! """

 

 

벨라시타 근처에 거주하면서 요 ‘강송로33마켓’은 한번쯤은 가보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저처럼 매번 가볍게라도 방문하는 분들도 계실 거에요.

고정적으로 구매하는 물건이 있거든요~

 

 

그리고 구매금액에 따라 증정품이 있는데,

전에는 쇼퍼백이 메인이었고,

욕실용 슬리퍼 같은것도 있었어요.

최근에는 요 밀폐용기를 증정하는데,

하루 선착순 500세트로 수령한정 이더라구요…

전 늦게가서 이미 없더라구요...

구매의사가 있다면 조금 일찍 방문해서

이왕이면 증정품도 받는게 좋겠죠~!

 

사실 이번엔 고정 구매제품 외에 눈독을 들린게 하나 더 있었어요!

바로 요

[바든 감자탕]

이에요!

인스타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전에 없었던 메뉴가 눈길을 끌었거든요~

 

신랑이 참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고

저도 가끔 생각나는 맛이라

사진을 보고 확~ 땡긴거죠 🔔

 

 

그렇게 또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방문한 ‘강송로33마켓’은

전에 비해서는 좀 한산한 느낌 이었어요!

역시 경기가 않좋은가…

를 생각하게 되는 씁씁한 풍경…

 

 

첫 방문지는 제 고정 구매목록 !!!

바로 ‘용각산 목캔디‘

신랑이 운전할때 꼭 요 목캔디를 찾아서

빼놓지 않고 사서 쟁여두고 있답니다.

그 외에도 일본 약품이나 간식거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 용각산 시쿠아사(シークワーサー)‘맛으로 10개!!!

원래 금색 포장인 맛을 샀었는데,

오늘은 오리지날하고 요거 이렇게 2가지밖에 없어서

상콤한 시트러스계열로 결정!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페코짱 막대사탕을 한봉 구매했어요!

충! 동! 구! 매!

ㅎㅎ

그래도 그 옛날 추억을 한껏 돋아주는 가벼운 달콤함이

꽤나 매력적 이었어요!

 

그리고

다음 방문한 곳은~

[그랑제이]

에르메스 스타일 ‘트윌리 스카프’ 를 구매하려구요~~~

최근에 ‘가든파티’를 들기 시작하면서 갑자기 요런 소품들도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물론 에르메스 정품을 구매하면 더~ 좋겠지만,

그냥 기분만 내보는건 요정도로 충분할것 같아서요~ㅎ

 

 

디스플레이된 스타일을 찍어서 참고해 예쁘게 묶어 사용 하시라며

사장님께서 사진촬영을 적극 권하셨어요.

 

 

제 one pick ☝🏻

최애 컬러인 ‘그린(green)’이 끝부분에 포인트로 들어간 아이랍니다~

거기에 핑크가 전체적으로 감싸주면서

여러가지 다양한 컬러들이 적당한 밸런스로 배치돼어 있어요!

솔직히 어떤 패턴이냐 보다는 전체적인 컬러 느낌이 더 중요하겠죠?

손잡이를 감싸는 용도니까요~~~

완성컷은 다음에 따로 소개해볼께요~

😉

 

 

사장님의 요청으로 얼굴 오픈!!!

그리고~~~

새롭게 참가한

[바든 감자탕]

[바든 김치찜]

김치찜도 괜찮을것 같았지만

‘김치’는 왠지 집밥으로 항상 먹는 느낌이라

역시 집에서 해먹을것 같지 않은 ‘감자탕’에 끌리는게 인지상정 이죠!!!

 

 

물론 시식도 하고 구매했구요~

(우선 냉동실로~~)

가마솥에 직접 끓여서 급속 냉동으로 가져오셨다네요!

짜지않고!

고기잡내 않나고!

구수한 육수!

사야죠!

전 뼈로 2인분 2팩 구매했어요!

4명이서 2팩정도면 적당하다고 하셔서~

기대가 됩니다~~~

요것도 먹어보고 따로 후기한번 올려야 겠어요!

____〆(-ε・`)ノ^☆

#블챌 #체크인챌린지

#벨라시타 #강송로33마켓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바든감자탕 #에르메스스카프 #트윌리스카프

#일본약 #용각산 #목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