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네일공간시나브로] 이전오픈 떡 돌렸어요~~~ 🎉🎉🎉

네일공간 시나브로 2024. 4. 10. 10:00

 

""" 소소하게 떡돌리기 🚛 """

 

 

정말 오랜기간 은근히 바쁜 나날들을 보내며 준비한 이 전이 거의 완성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

현재 [네일공간시나브로]는

강석로21 더프라임빌딩 407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백석역 5번출구에서 직진으로 3분 정도 걸어 오시면 보이는 올리브영 뒤편

마리팜약국 건물 4층 입니다.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6번출구로 나오셔서

신선설농탕 골목으로 오셔도 물론 가능하시구요.

처음에 오픈할 때와는 또 다른 어려움들이 (수없이)있었지만

주변에서 격려해 주시는 많은분들 덕분에

그래도 이렇게 떡을 돌리는 날이 오게 되었네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이사 후 정리가 완벽하게 된것은 아닌데요

그래도 고객님들께 서비스를 제공 할 정도는 되었답니다!!!

아직 남아 있는 부분은 일을 하면서 조금씩 완벽하게 정리 해야겠죠?

ㅎㅎ

최근에는 이사 후에 떡을 돌리는 풍경을 별로 보지 못한 것 같은데…

전 역시 옛날 사람이라서 그런지

이전 후에는 꼭 떡을 돌려야겠다고 생각 했거든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해 보고 후기가 좋은 곳을 골랐어요.

그곳이 바로 [위드주디] 랍니다! !!

우선 제가 원하던 가격대었고,

깔끔한 포장도 눈에 들어왔거든요~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떡이 맛나다는 후기들이었어요!

보기만 좋고 맛이 없다면 의미가 없잖아요.

다 먹자고 하는 건데…ㅋ

 

 

구성은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각각

*꿀설기 (하트문양)

*카스테라 찰떡(초코/치즈맛 반반)

*꿀떡

이렇게 골랐답니다!

전 요 구성으로 총 30 개를 주문했구요.

스티커는 무료로 제작 해 주세요!

참고로,

구성 내용 선택에 따라서 기본 금액에서 추가가 되기도 합니다~

 

 

떡을 다 돌린 후에 찍은 사진이라

치즈 맛 하나만 남아 있어서 초코맛이 들어있는 구성은 찍지 못했어요. ㅋㅋ

꿀설기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촉촉하고 쫄깃 하면서 많이 달지 않아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카스테라 찰떡은 살짝 상상이 안 되는 맛이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카스테라의 포슬포슬한 부드러움과

찰떡의 쫄깃함이 오묘하게 잘 맞아떨어져서

의외로 호불호 없이 다 즐길 수 있는 맛이더라구요.

꿀떡은 뭐 말이 필요 없는 달콤함으로 누구나 즐길수 있는 그런 맛 입니다!

 

간단한 언 박싱 영상도 찍어 봤습니다!!!

치즈맛 찰떡이 쭈욱~ 늘어나는 영상 봐주세요~ㅎ

[위드주디]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withjudy?NaPm=ct%3Dlurnskvj%7Cci%3Dcheckout%7Ctr%3Dds%7Ctrx%3Dnull%7Chk%3D331a1d9d7fdcd62b01af869797b6cf76a5ecdac9

 

위드주디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답례떡 답례품 전문 위드주디 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