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이야기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리조트]- 곰돌이푸 과자선물 🧸🍪🎁

네일공간 시나브로 2024. 8. 6. 10:00

 

""" 귀여움에 달콤함까지 """

 

 

오늘은 제 28년차 최애 캐릭터

‘곰돌이 푸’

이야기에요!!!

⬆️ 사진은 저희샵 화분에 있는 곰돌이푸 랍니다.

현재 총 9개의 화분이 있는데요,

각 화분마다 한두 개씩 곰돌이푸 피규어가 자리 잡고 있는거죠!

ㅎㅎ

 

집에는 전용 장식장도 있고

대략 1000개 이상의 관련 소품을 소장하고 있지요~

일본 유학 시절 부터 사랑에 빠진 곰돌이푸는

현재까지도 변함 없이 제 최애 캐릭터 에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집에 진열 해 놓은 곰돌이푸 소장품들을 소개 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하지만 오늘은 일본에 다녀 오면서 친구가 사다준 곰돌이푸 과자를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요것 외에 고급스러운 과자류도 있었거든요,

하지만 저한테는 요 아이들이 무엇보다 기쁜 기념 선물이었어요.

당연한 거죠!

 

먼저

‘メープルクッキー‘

’메이플 쿠키‘

입니다.

곰돌이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꿀‘ 🍯

그래서인지

꿀과 연결성이 있는 메이플 시럽🍁을 사용한 과자 디저트 류도 많이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제가 굉장히 애착 하는 디저트 소재라는 거예요.

뒤쪽 원재료를 보니,

메이플 시럽은 아니고 메이플 설탕과 향료를 사용 했더라구요.

솔직히 살짝 아쉬운 마음이 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제 심장은 두근두근💓

 

 

이게 뭐라고~~~

오픈영상 입니다!

 

 

짜잔 🎉

요렇게 귀욤한 곰돌이푸 쿠키가 등장!

오픈하는 순간 빡! 터져나오는 메이플시럽 향에 일차적으로 매료(魅了)!

치아에 가볍게 부딪히는 식감과 너무 달지않고 맛에 또한번 매료되고 말았네요~

두번째는

‘さつまいも スナック’(塩バター味)

‘고구마 스낵’ 🍠(솔트버터 맛)

입니다.

요건 저한텐 아~주 특별해요.

제가 일본에서 어학원을 다닐 때

요 맛에 완전 반해서 몇 개월 동안 점심으로 먹었던 과자거든요. ㅋ

물론 그때는 곰돌이푸Ver.은 아니었죠.

 

 

국산(즉 일본산) 고구마 🍠를 사용했다네요~~~

그리고

솔트버터 시즈닝에 치즈파우더 까지

맛없없 조합이죠!!!

 

옛 추억이 새록새록 하더라구요~

 

 

맞아! 맞아!

요 비쥬얼 & 풍미(향기) !

살짝 두께감이 있으면서 단단하고

단짠 단짠한 치즈 파우더가 살짝 묻어나는~

아작아작 하게 씹히는 경쾌한 식감과

고구마의 은근히 달콤한 풍미를 베이스로

얇게 입혀진 치즈가루의 달콤 짭쪼름함이 어우러져

한번 시작하면 손과 입이 멈출 수 없는 그런 맛이랍니다.

요거는 정말 정말 추천해 드려요!

친구가 일본 디즈니랜드에서 잊지 않고 챙겨준 곰돌이푸 과자로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저도 일본여행 가고싶어 졌어요…ㅎㅎ

#일상포토덤프 #포토덤프챌린지 #블챌포토덤프

#디즈니랜드도쿄 #곰돌이푸 #주전부리

#메이플시럽 #고구마과자 #단짠단짠 #맛없없